DIY자료
W140 Vacuum reserver tank
v12
2007. 11. 16. 22:13
엔진 매니폴더 진공을 이용하여 엔진의 각종 스위칭 밸브를 조작하는데
1, EGR valve on off
2, A/C folw duct swirching control
3, 트랜스미션 조정
4,점화시기 진공센서 구동
5, 트랜스미션시프트 시점 조정
6, 연료압 레귤레이터 압력조절
매니폴더 진공압을 그대로 이용하지않고 첵밸브를 거친 압력을 엔진 가동시간동안
리저버 탱크에 유지하다가 필요한 진공압력을 사용하게된다
여러곳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작동하게되면 진공 압력이 모자라므로 일정양을 유지하면서
진공압력을 풀게된다.
리저버 탱크는 우측 펜더 안에 장착되어있고
W140 시리즈 샤시는 우측 펜더를 충격하게되면 히터밸브와 워밍업 히터 진공리저버탱크 등등
엄청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혹시라도 펜터에 충격을 당하게 되면 위사항을 명심하여 보상해야하고
좌측 펜더를 충격 당하게 되면 고가의 구하기조차 어려운 ABS 펌프를 날려버릴 우려가 있다
우측 팬더안의 진공 리저버 탱크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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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를 올려주는 텐션 스프링은 팬더 여는 기회에 주유해야한다